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월 24일 미국 주식 마감 시황(Feat.S&P500, 나스닥, 다우, 달러, 환율, 국채수익률, 금, 구리, 국제유가, 암호화폐, S&P500맵, 공포지수)

미국 주식 마감 시황

by 허사장님 2021. 12. 26. 07:5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사장입니다.

It looks like Santa Claus is on his way to stock investors in the week ahead

After a period of turbulence, the decks may be cleared for a good old-fashioned Santa rally in the final week of 2021.

www.cnbc.com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산타가 찾아오셨습니다.

 

미국장은 오늘 3일연속 상승세를 이어가네요.

 

CNBC에서도 산타랠리가 왔다고 말하네요.

 

기간은 올해 마지막 5거래일, 새해 2거래일이라고 합니다.

 

축제를 즐길 시간입니다.

Three new studies suggest omicron has lower hospitalization risk and is milder than other variants

"The current studies indicate something really good," Ralf Reintjes, professor of epidemiology at Hamburg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told CNBC Thursday.

www.cnbc.com

오미크론의 위험성이 낮다는 기사가 게속해서 나오네요.

 

위 기사는 오미크론 바이러스가 다른 바이러스에 비해

 

입원률이 확실히 낮다는 기사입니다.

 

하지만 백신접종은 중요하다고 덧붙이고 있네요.

 

허사장은 추가 접종까지 해서 안심입니다.


오늘의 미국 마감 시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미국의 시장 지수입니다.

 

비록 큰폭으로 상승한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연속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상하리 만큼 악재가 들리지 않네요.

 

산타할아버지 남은 기간도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환율입니다.

 

달러/원이 다시 하락중이네요 1,170대 중반이되면

 

다시 환전을 고려해 봐야겠습니다.

 

미국의 달러지수도 소폭 하락중입니다.

다음은 국채 수익률 입니다.

 

오늘은 국채의 가격이 모두 하락하였습니다.

 

시장이 강세를 보이자 반대 방향을 보인느거 같네요.

 

국채의 금리는 상승하였습니다.

다음은 원자재 입니다.

 

달러의 가치가 하락하자 금의 가격이 다시 상승중입니다.

 

금과 달러는 반대성향을 가지는거 같네요.

 

구리의 가격도 상승중입니다.

다음은 원유입니다.

 

70달러 선을 못넘던게 어제 같은데

 

이제는 70달러 중반을 향해가는 WTI입니다.

 

브렌트유도 같이 꾸준히 오르고 있네요.

 

오늘 천연가스는 큰폭으로 하락했습니다.

다음은 암호화폐 입니다.

 

비트코인이 드디어 50,000$를 회복했습니다.

 

역시 변동성의 비트코인 수많은 악재와, 우려속에서도

 

든든하게 다시 올라주고 있습니다.

 

이더리움도 크게 상승중입니다.

다음은 S&P500 맵을 살펴 보겠습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맵이 초록초록 하네요.

 

처음 반등하여 오를때보다는 초록색이 덜 밝지만

 

그래도 매일 이러면 얼마나 기분이 좋겠습니까.

다음은 S&P500 섹터별 현황입니다.

 

오늘도 대부분의 섹터가 상승했습니다.

 

부동산만 나홀로 하락중이네요.

 

오늘은 10개의 섹터가 상승하고 1개의 섹터가 하락했습니다.

다음은 공포와 탐욕지수 입니다.

 

탐욕지수가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공포 상태이지만

 

이대로 상승세를 이어간다면

 

곧 탐욕상태에 다다르겠네요.

 

오늘의 수치는 43입니다.

마지막으로 제 계좌의 현황입니다.

 

키야 역시 시장 전체에 투자하다보니

 

시장이 오르면 제 계좌도 오릅니다.

 

SSO전고점이 145정도 였는데

 

곧 전고점에 다다를것으로 보이네요.

 

제가 뭐라고 했습니까 산타형님 오신다고 했죠?

 

남은 축제기간을 즐겨봅시다.


 

이상 오늘의 미국 주식 마감 시황을 알려드렸습니다.

 

허사장은 다음에 더욱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궁금한점이 있으면 언제든 댓글로 물어봐 주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그럼 이만.


미국주식 개장시간

 

서머타임 적용전

 

프리마켓 18:00 - 23:00

 

정규장 23:00 - 06:00

 

애프터 마켓 06:00 -10:00


#허사장 #미국주식 #미국증시 #미국주식시간 #해외주식 #다우지수 #미국주식개장시간 #나스닥 #뉴욕증시 #나스닥다우지수 #금시세 #금값시세 #금값 #오늘의금시세 #유가 #국제유가 #환율 #환율조회 #달러환율 #국채 #암호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주가지수 #소통 #서로이웃환영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