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월 23일 미국 주식 마감 시황(Feat.S&P500, 나스닥, 다우, 달러, 환율, 국채수익률, 금, 구리, 국제유가, 암호화폐, S&P500맵, 공포지수)

미국 주식 마감 시황

by 허사장님 2021. 12. 23. 06: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사장입니다.

FDA authorizes Pfizer's Covid treatment pill, the first oral antiviral drug cleared during the pandemic

The FDA granted emergency authorization to Pfizer's Covid treatment pill, a major milestone that promises to revolutionize the fight against the virus.

www.cnbc.com

먼저 화이자의 먹는 코로나 치료제가

 

어제 FDA에서 긴급 승인이 통과되었습니다.

 

코로나 치료제로는 최초로 통과된 사례네요.

 

드디어 예방용 백신이 아닌 치료제가 나오네요.

 

개발 소식은 오래전 들었지만 드디어 통과된듯 합니다.

 

오늘의 미국 마감 시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미국의 시장 지수입니다.

 

캬 오늘도 어제에 이어 상승세를 이어갑니다.

 

산타 할아버지 보고 계신가요?

 

산타랠리 가즈아!

다음은 환율입니다.

 

달러/원이 여전이 1,190원대에 머무르네요.

 

좀 내려줘야 환전도 하고 할텐데요.

 

달러지수는 하락중입니다.

다음은 국채 수익률 입니다.

 

오늘은 조금 이상한 흐름이네요.

 

10, 30년채의 가격이 오르고

 

국채의 금리는 내렸습니다.

 

이상하다고 말한건 주식시장이랑

 

보통 반대로 가는데 오늘은 둘다 오르네요.

다음은 원자재 입니다.

 

달러의 가치가 하락하자 반대로

 

안전자산인 금의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금의 가격도 참 생각보다 오르락 내리락하네요.

 

구리의 가격도 상승중입니다.

 

다음은 원유입니다.

 

시장이 상승세를 이어가자

 

원유도 상승세를 이어갑니다.

 

오늘은 모든 원유의 가격들이 올랐네요.

 

WTI도 70$를 넘어 달려갑니다.

 

천연가스는 러시아가 유럽에 가스 공급을

 

차단해 버리자 큰폭으로 상승했습니다.

다음은 암호화폐 입니다.

 

오늘은 암호화폐들이 힘을 못쓰네요.

 

시장과 같이 움직이는듯한 흐름을 보이더니

 

오늘은 힘을 못쓰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상승하고, 이더리움은 소폭 하락했습니다.

다음은 S&P500 맵을 살펴 보겠습니다.

 

오늘은 맵이 어제보다는 초록초록 하진 않지만

 

그래도 여전히 초록색의 비중이 높습니다.

 

오라클, 페이스북의 하락세가 눈에 띄네요.

다음은 S&P500 섹터별 현황입니다.

 

오늘은 모든섹터가 상승하였습니다

 

특히 임의소비재가 큰폭으로 상승중이네요.

 

11개의 섹터 모두 상승하였습니다.

다음은 공포와 탐욕지수 입니다.

 

오늘도 시장은 아직 공포상태입니다.

 

어제보다 오른 31보다 올라있는데요.

 

이대로 상승장이 계속되면 공포를 극복하지 않을까요?

 

오늘의 지수는 37입니다.

마지막으로 제 계좌의 현황입니다.

 

시장이 상승하면? 제계좌는 촉촉해집니다.

 

이야 이대로 상승세를 이어가면 기분좋을거 같은데요.

 

한편으로는 또 추매찬스가 와도 괜찮을거 같기도 하네요.

 

그래도 연말부터 연초까지는 상승장이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미국 주식 마감 시황을 알려드렸습니다.

 

허사장은 다음에 더욱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궁금한점이 있으면 언제든 댓글로 물어봐 주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그럼 이만.


미국주식 개장시간

 

서머타임 적용전

 

프리마켓 18:00 - 23:00

 

정규장 23:00 - 06:00

 

애프터 마켓 06:00 -10:00

 

#허사장 #미국주식 #미국증시 #미국주식시간 #해외주식 #다우지수 #미국주식개장시간 #나스닥 #뉴욕증시 #나스닥다우지수 #금시세 #금값시세 #금값 #오늘의금시세 #유가 #국제유가 #환율 #환율조회 #달러환율 #국채 #암호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주가지수 #소통 #서로이웃환영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